방명록

  1. 마이볼외치는 이팀장 2009.02.24 12:25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궁금해서 또 들어옴 이것저것 보다가 감

  2. 쏘냐도르 2009.02.24 00:41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안녕하세요~
    우연히 들린 블로그에서 좋은 사진 많이 구경하고 갑니다^^
    참 사람사는 냄새가 물씬 풍기는 블로그네요~
    좋은 에너지 많이 충전하고 갑니다. 종종들어와서 힘을 얻어갈 수있도록
    자주 업뎃해주세용~^^

  3. 마이볼외치는 이팀장 2009.02.23 08:27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소진씨 사진 잘 보구가요
    축구만 좋아하는 삭막한 저
    소진씨 사진보구 느낀 바가 많습니다.앞으로는 감성적인 삶을 살아 보렵니다.
    연극 본지가 언제더라 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sj0903.sisain.co.kr BlogIcon 구베이리 2009.02.23 11:35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제가 원래 감성적인 사람이긴 해요..ㅋ 앞으로 더 나이를 먹어도 그렇게 살아가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..ㅋㅋ

  4. Favicon of http://cafe.daun.net/scsanbang BlogIcon 석천산방 2008.07.17 15:16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석천산방 지기입니다. 엠티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. 시설이 부족해서 하룻밤 보내시는데 고생하셨을겁니다. 그래도 좋은 기억만 해주셨으면 합니다.
    시사인이 크게 성공하시기를 늘 기원합니다. 고맙습니다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sj0903.sisain.co.kr BlogIcon 구베이리 2008.07.18 15:13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좋은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서 좋았습니다. 기회가 되면 나중에 또 뵐께요~.. 제 홈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^^

  5. Favicon of http://bintzrous.sisain.co.kr BlogIcon 빈츠러스 2008.07.17 10:17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..엠티 넘 즐거워보이네요^^

  6. 노마 2008.07.15 16:10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소진씨, 울긋불긋한 사진 잘 보고 갑니다. 분위기 좋네요. 이틀간의 추억이 방울방울. 특히 소진씨가 잘 나와서 다행! 근데 난 반창고 때문인가, 왜 이렇게 사람이 없어 보이지? 표정도 그렇고 동작도 그렇고 엉망이야, 흑흑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sj0903.sisain.co.kr BlogIcon 구베이리 2008.07.15 20:08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ㅎㅎㅎ 반창고 때문에 완전 만화 캐릭터였어요.. 그래서 나중에 더 오래~~도록 기억에 남을것 같아요 ㅋㅋ

  7. 마노기 2008.06.12 01:03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안녕하세요~ 이소진님!
    동영상과 사진으로 촛불집회를 다시금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..^^
    사진을 보니 미모가 상당하시군요~ㅎㅎ
    그럼 계속 좋은 소식 올려주시구요~
   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.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sj0903.sisain.co.kr BlogIcon 구베이리 2008.06.12 11:33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감사합니다.. ^^ 이렇게 찾아주시는 분들 때문이라도 더 열심히 블로그를 꾸며야 할 것 같네요.. 자주 들리세요~ ^^

  8. 셩찐맘 2008.06.09 18:22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언제 얼굴 보려나!!!
    여전이 이뿌셔~~~

  9. 류상현 2008.05.27 14:48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사진보다 실물이 예쁜데...궂이....
    잘 지내시나?
    잘 살고 있다고 연락좀 줘봐!
    선경이는 제 집 세간살이 하나 없더라.
    대신 안부 전해주시고...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sj0903.sisain.co.kr BlogIcon 구베이리 2008.06.03 00:48 신고  수정/삭제

      어머!! 류상현 선배~ 너무 반가워요.. 그렇잖아도 황정희선배까지 넷이서 식사한번 할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..ㅋ
      조만간 꼭~ 식사한번 해요~~ ^^ 연락드릴께요..